패션가, 봄맞이 MZ세대 취향 저격

매일 입고 싶은 필수 아이템 출시 봇물
KoreaFashionNews | 입력 : 2021/03/18 [17:38]

봄맞이 포근한 데일리룩 연출 및 워라밸 제격

 

10℃ 이상 일교차에도 낮에는 따뜻하게 내려쬐는 햇살이 느껴지는 봄이다. 패션가도 신제품 출시로 분주하다. 두꺼운 패딩에서 벗어나 화사한 봄의 기운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는 얇아진 옷차림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국내에서도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시작됨에 따라 야외 나들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그동안 억눌려 있던 소비 욕구까지 터지며 패션업계는 설레는 마음에 산뜻함 한 스푼 담은 매일 입고 싶은 패션 아이템으로 유통가를 흔들고 있다.

 

TBJ & 앤듀, 

‘방탄 투팩(2PACK)’ 티셔츠…항바이러스 기능 강화 

 

 

한세엠케이㈜의 ‘TBJ’와 ‘앤듀’는 항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한 안티바이러스, ‘방탄 투팩(2PACK)’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방탄 투팩은 바이러스 차단에 대한 경각심이 중요해진 분위기를 반영해 박테리아와 곰팡이 등에 대한 유해 세균 항균력이 99.9%에 달하는 ‘에이지온(Agion)’의 항균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코로나 시대, 안전한 데일리룩 연출을 위해 매일같이 번갈아 가며 입을 수 있도록 2팩으로 구성돼 봄맞이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의 ‘스마트 템프(HeiQ Smart Temp)’ 기술을 적용해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까지 가능하며, 온도와 습도 조절 기능이 뛰어나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각종 유해세균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이번 방탄 투팩 티셔츠는 소비자 니즈를 한껏 반영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노스페이스, 

MZ세대 타깃 ‘아노락 컬렌션’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일교차가 큰 봄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노스페이스 아노락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활용 가능한 ‘투마일웨어’ 트렌드에 발맞춰 심플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과감한 패턴과 다채로운 색상의 조합으로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연출하며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해 똑똑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아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준다. MZ 세대들은 아노락 컬렉션을 통해 본인만의 개성 있는 패션 성향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다.

 

젝시믹스, 일과 운동 경계 허물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래드 ‘젝시믹스’에서 2030 직장인을 위한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일과 휴식의 경계가 허물어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웍슬레저’ 레깅스로, 퇴근 후의 일상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과 기능을 담았다. 종아리 아래부터 발목까지 넓게 퍼지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에 우수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특히 출근룩으로 가능할 정도의 세련된 스타일로 분주한 아침 시간에 운동복까지 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 워라밸을 중시하는 여성 직장인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탄력성이 뛰어난 시크릿 원사를 사용한 이번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부츠컷 팬츠는 오피스룩과 운동복 듀얼 모드로 활용할 수 있어 레깅스 열풍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코닥어패럴,

‘레인보우 피그먼트 맨투맨’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레인보우 피그먼트 맨투맨’을 올 봄을 겨냥해 출시했다.

 

130여년 코닥(KODAK)의 헤리티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스트리트 패션의 기본 아이템으로, 커다란 코닥 로고와 함께 산뜻함과 빈티지 감성에 눈길이 가는 총 5종 라인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색채 전문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밋 그레이’와 ‘일루미네이팅’을 포함한 전체적으로 밝은 채도의 컬러로 봄의 발랄한 분위기를 풀어냈다.

 

특히 지낸 해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코닥의 레인보우 로고가 특징으로, 심심할 수 있는 맨투맨에 그라데이션 물결무늬로 타이포 프린팅해 포인트를 줬으며,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핏을 통해 실내외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mail@koreafashionnews.com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Daily News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런웨이 서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헤드폰 케이스도 패션이 되는 세상
▶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출처: YaLocalOffgod Instagram세계는 더 이상
런웨이에 아바타와 현실 모델 나란히 등장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2024 F/W 밀라노 패션 위크 속 올해 패션 키워드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26일까지 6일 동안 개최된 2024 F/W 밀라노
[칼럼] ‘지속 가능한 패션’이라는 환상
최근 몇 년 동안 패션업계에 ‘지속 가능성’이라는 단어가 유행
코닥어패럴, 런칭 5년 만에 ‘중국 진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
佛 화장품 ‘세포라’, 한국 떠난다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가 운영하는 세계 최대
롯데자이언츠, ‘윌비’ 달고 뛴다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3월 19일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
안다르, 시장 둔화에도 외형·내실 다 잡았다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지난해 매출액 2026억원, 영업이익
코오롱스포츠, 기능성+스타일+친환경 강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
9월 밀라노 패션위크에 K-패션 데뷔
올해 9월 내년도 봄과 여름의 패션 트렌드를 선보이는 밀라노 패션
SFI, ESG 평가 이슈별 우수기업 선정
지속가능패션이니셔티브(추진위원장 주상호, 이하 ‘SFI’)는 국내
신원, 하이엔드 스트리트 ‘GCDS’ 전개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스트리트 브랜드
K패션, 브랜딩과 DX로 글로벌 팬덤 만든다
이베이, 알리바바, 마플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부터 세일즈포
상하이 패션위크를 활용한 中 진출 전략
한국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가 중국에 진출하는 방식은 크게 두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