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이하 대구한의대)는 지난 11월 30일 SS패션(경동어패럴, 대표 박영희·서경덕)과 산학연협력 고도화 촉진 및 정보공유 체계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과 산학협력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과 SS패션 서경덕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여 상호 공동 프로젝트, 연구개발·기술지도 협력, 신규 프로젝트 발굴, 협력시스템 구축, 기업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및 현장실습, 학생 취업 등의 성과 창출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국가발전에 협력할 계획이다.
한편 SS패션은 지난 2008년 설립된 섬유패션 전문 기업이다. ‘THE BLUEFILD’, ‘S.S.K.D’, ‘SOFTY’ 등 자체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KS 인증, 특허청장 표창장, 수출유망중소기업, Pre-스타기업 등에 선정된 바 있다.
대구한의대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탁한 서경덕 대표님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리 대학은 SS패션에서 기획하는 사업들에 대한 자문 컨설팅 마케팅 등 맞춤형 패키지 사업을 지원하고 SS패션은 재학생 현장실습, 학생 취업 지원 등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대학과 기업이 상생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koreafashionnews.com
|